본문 바로가기

About Crazy for Activity/액티비티

겨울 액티비티 추천 “노들섬 아이스 스케이트” 야경 대박 #인생샷

 

 

 

 

 

 

지난 1월 2일 목요일
액티비티에 미치다에서 노들섬 아이스스케이팅을 다녀왔습니다.

 

 


노들섬 스케이팅??
생소하시죠? 맞습니다 올해 첫 개장을 한 스케이트장인데요!
서울에서 노들섬에서 스케이팅을 타는건
50년만에 처음이라고해요!

 

 

 

 

 

 

 

 

 

 

 

사람들에게 잘 안알려진 곳이다보니
평일저녁에 방문했을 때 사람이 거의 없어요!ㅋㅋ
8명이서 방문했는데 거의 한 시간 전세내었답니다!

 

 

 

 

 

 

스케이트를 타기위해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스케이트도 없고, 장갑도 없고 헬맷도 없으시다구요?

괜찮습니다!
스케이트 한시간 대여료 1천원
장갑 구매 1천원
헬맷은 무료로 대여가능 합니다!

가는 방법은 “용산역” “신용산역” 에서 버스를 타면 10분이면 이동가능합니다!

 

 

장갑구매 기념샷! ㅋㅋㅋ

 

 

 

 

 

 

오랜만에 스케이트 탈 생각에,
게다가 사람이 없어서 다들 너무 해맑아 보여요 !ㅋㅋ

 

 

 

 

 

 

 

넘어질 듯 말 듯!! ㅋㅋㅋ

 

 

 

넘어지지 않게 조심해야 해요!ㅜㅜ

 

 

 

 

 

 

 

스케이트를 마치고 난 다음 한걍야경 배경으로 인생샷은 덤입니다 ! ㅋㅋ
올 겨울 액티비티는 노들섬에서 스케이팅 어떠신가요?ㅑㅐ[